모두가 즐기는 게임

카세트 비스트

멋진 몬스터로 나만의 플레이리스트를 완성해보세요.

지금 흘러나오는 음악 소리의 정체가 뭐죠? 바로 〈카세트 비스트〉의 테이프 플레이어네요. 낯선 땅에 표류한 여러분은 이 테이프를 활용해 몬스터를 잡아야 합니다. 전투가 벌어지면 녹음한 몬스터로 변신할 수 있거든요! 날카로운 송곳니와 발톱까지 돋아나죠. 테이프에 스티커를 붙여 힘을 강화하거나, 서로 다른 둘을 합성해 기발한 모습으로 재탄생시킬 수도 있답니다. 이제 신나게 놀아볼까요?

매력 포인트: 음악을 리믹스하듯 몬스터를 리믹스해보세요. 변신한 뒤 파트너의 몬스터와 융합하면 상상 이상의 하이브리드가 탄생합니다. 예컨대 꽃을 닮은 대형 고양이류 몬스터 ‘민들레오’와 화끈한 강아지 ‘폭메라니안’을 조합하면, 적의 체력을 흡수하면서 불꽃 공격까지 가능한 새로운 몬스터가 되죠.

바닷가 마을을 탐험하거나 야외로 나가 몬스터를 잡아보세요.

에디터의 팁: 모험이 막다른 길에 부딪혔나요? 돌파구를 열어줄 특별한 몬스터를 찾아보세요. 한 번 잡으면 영구적인 능력을 얻을 수 있답니다. ‘총알사우르스’를 녹음해 금이 간 바위를 부수고, ‘잠수개’나 ‘스쿠버끼리’에게 수영 능력을 얻으세요. 특별한 몬스터들을 놓치지 마세요!

개발사: 〈카세트 비스트〉의 해변 풍경은 인디 개발사 바이튼 스튜디오(Bytten Studio)가 자리한 영국 브라이턴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톰 콕슨(Tom Coxon)과 제이 베일리스(Jay Baylis), 조엘 베일리스(Joel Baylis) 형제로 구성된 3인 개발팀은 일본풍 몬스터 수집 RPG에 자신들만의 영국식 유머를 결합했습니다.